Shinheung stone’s Philosophy & Slogan

자연에 기술을 담은 고품격 석재 문화창조

신흥스톤은 가족, 자연, 창조, 글로벌 리더 등의 4가지 이념으로 석재 시장뿐만 아니라 Interior 및 Exterior 자재 시장을 재창조한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달려 왔습니다.

또한 다년간 국내외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석재가 가지고 있는 자연미를 최대한 살려 대리석 마루, 대리석 허니컴패널, 대리석 복합타일, 테라조 복합타일, 아트스톤 등을 개발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전 임직원이 항시 노력하고 있습니다.

Shinheung stone’s Brand Introduction

[DASHANY]는 기술, 혁신, 디자인, 품질, 친환경을 모티브로 공간에 대한 가치 창조를 지향하는 신흥스톤의 자체 브랜드 입니다.

이는 상생과 화합을 주제로 고객과 기업 모두는 만족시키고자 하는 신흥스톤이 추구하는 가치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건축 마감재인 대리석에 혁신적 기술을 더하여 새로운 가시를 창출하고, 꾸준한 상품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제품과 한단계 높은 생활 문화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신흥스톤의 고품격 제품에만 부여되는 브랜드 입니다.

[MARBLE ONDO]는 신흥스톤의 자체적인 대리석 & 화강석 가구 브랜드로 ‘대리석과 화강석에 온기를 담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가구 뿐만 아니라 대리석과 화강석을 이용한 다양한 소품과 트레이를 개발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직접 제작하고 검수하여 품질이 높습니다.

또한 네이버 스토어팜을 운영하여 고객님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