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석 & 화강석 구매시 주의사항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할 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대리석, 화강석 제품은 이탈리아 외 여러 지역에서 생산되는 100% 천연석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입니다. (자연이 만들어내는 그대로 이므로, 똑같이 찍어내는 기성제품과는 달리, 무늬, 컬러톤 등이 무늬의 강도에 따라 톤이 밝거나 어둡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제품의 뒷면은 가공되지 않은 상태로 광택이 없으며, 제품에 따라 파손방지 보수망이 부착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천연석의 특성상 표면에 흠집처럼 보여지는 흔적들이 있습니다. 천연석만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불량이나 하자 제품이 아닙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한번 더 신중히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천연석은 산성, 알칼리성에 민감합니다. 커피, 콜라, 쥬스, 기름기 등의 오염이 스미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액체를 흘린 즉시 닦아주세요.

차가운 얼음을 담은 컵을 한자리에 오래 두시면 물기가 스며들어 컵자국이 그대로 남을 수 있습니다.

스크레치에 약하므로 날카로운 도구를 가까이 두지 말아주십시오.

천연석에 강한 힘이나 충격을 가하면 흠집 혹은 파손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천연석은 사용환경, 방법에 따라 변색 또는 마모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용하실때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